보통은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한국상품권협회​ 정식등록 상품권 , 소액결제 , 정보이용료 ( 콘텐츠이용료 ) 신용카드 전문 상담원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는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결제서비스입니다​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미납, 다수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결제대행사에 판단에 따라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결제가 제한이 되시는 분도 계십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상대방의 답변을 기다리는 질문 목록에서도 내 질문이 보이지 않아 답변을 등록할 수 없게 됩니다.

바로 이런것들을 정책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책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 수 있는 부분이고 이 부분 예시를 들어 말씀드리면 새로고침을 하여서 결제대행사가 변경이 되었기 때문에 결제가 추가적으로 진행된 것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정책의 종류들과 이런 정책에 해당이 되었을 때 어떻게 대응을 하는지 말씀드리는 업체는 몇 업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자사는 정직하고 떳떳하게 운영해온 노하우를 토대로 정책 대응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해서 연체중인 경우에는 당연히 미납폰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가 제한(승인 거부) 됩니다.

듀이티켓과 같은 경우에는 모든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대하여 아주 자세하게 알고있고 만약에 정책에 해당이 된다고 한들 즉각적으로 정책을 우회에서 서비스 진행을 할 수 있도록 진행시켜드리기 때문에 이런 확실한 업체를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신규정책이 계속 계속 생기는 이유로는 바로 피싱 목적의 사기 악 이용하는 목적들의 사례들이 많이 발견되어서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제 대행사에서는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 악 이용하는 사례들을 막는것이 소액결제 정책전문 자신들의 이윤을 최대로 끌어서 더 많은 수익을 남길 수 있기 때문인데 이러한 자신들의 이익을 최대치로 만들면서 자신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신규 정책들은 계속 생겨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결제 현금화

다날과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응답코드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받은 응답코드를 전화번호와 함께 입력하여 오류의 원인을 파악하시면 됩니다.

만약 소액결제 정책 제한 사유가 요금 미납이라 불가하다면 이때는 구글플레이 정보이용료 현금화(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를 시도해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의 차이점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보통은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다날 ì •ì±…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